반응형

부산여행 영도 남항대교

반응형

부산여행 영도 남항대교

 

동네여행

 

오랜만에 마을여행 동네여행을 했네요.

두시간 가량 걸었는데요. 걸음수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으려고 하지만 다 걷고 나면 은근히 신경 쓰입니다.

 

 

남항대교 가는 길이에요. 직진하면 남항대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왼쪽으로 가면 흰여울길 가는 길이에요.

 

 

엘리베이터 아랫쪽은 영도 익스트림. X게임장입니다. (수변공원)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엘리베이터가 운행 중지되어서 계단으로 걸어 가셔야 되요.

그러나 너무 많이 불면 남항대교를 걸어서 가지 못하실수도 있어요.

 

남항대교 시작되는 부분에서 보이는 자갈치 시장입니다.

 

부산 여객터미널도 보이죠.

남항대교를 건너 충무동쪽에서 바라본 남항대교입니다.

 

충무동 해안시장. 정박되어있는 배를 보실 수 있어요.

충무동 새벽시장이에요.

 

남포동 음악다방. 엔터테이너 거리에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